에 대한 윈조이 머니

누가 포커를 좋아하지 않습니까? 이 게임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광범위한 찬사와 광범위한 인기로 인해 여러 영화,소설,심지어 노래의 주제였습니다. 그것은 인기있는 취미와 시간과 밧줄을 배울 수있는 노력에 넣어 사람들을위한 유리한 직업이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전혀 바람직하지 않은 한 가지 새로운 요소,즉 기계의 발전이 나타났습니다. 당신은 절대적으로 맞습니다! 이 봇 문제는 온라인 포커 룸에서 실제 문제가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대 게임의 최상위 플레이어는 컴퓨터 생성 상대를 물리 치기위한 전략에 대한 연구를 정기적 인 포커 준비에 포함시켜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인공 지능 상대를 인식하고 아마도 그들을 승리 할 수 하시겠습니까? 계속 읽기!

로봇 찾기
적이 인간인지 기계인지를 이해하는 것이 승리를 향한 첫 걸음입니다.

여기에 알고리즘이 작동 할 수 있다는 몇 가지 폭로하는 징후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게임 선택에 대해 봇은 동일한 시간이 걸립니다.

포커는 우리에게 평범한 필사자들에게 상당한 복잡성의 게임입니다. 포커,상대의 트랙을 유지 그들의 아웃을 추적하고,냄비 승리의 기회를 파악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휴식을 취하거나 전화를 받거나 화장실을 사용해야합니다. 결론은 동일한 상황에 배치 하는 경우에 사람들의 반응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인공 지능이 작동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상대방이 항상 대답하는 데 동일한 시간이 걸리는 경우 인간이 아닌 다른 것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8 초).

봇은 여러 테이블에서 오랜 기간 동안 재생됩니다.

한 번에 너무 많은 손을 플레이하지 않기로 약속 한 전용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는 한 번에 많은 테이블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일이 잘 진행되면 플레이어는 오랜 시간 동안 계속 플레이 할 수 있으며 8 시간,9 시간 또는 10 시간 연속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한 번에 20 손을 재생하는 방법에 대한? 20 시간 동안 똑바로? 모든 식사와 함께?

당신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면,당신 말이 맞아.

챗봇은 감정이 없으므로 회신 할 수 없습니다.

많은 것들이 인공 지능의 능력 내에 있지만 쓰레기 이야기는 그 중 하나가 아닙니다.

도박 로봇은 지속적으로 같은 크기의 동일한 내기를 배치.

정교한 포커 전략 내기 크기에 크게 의존,또는 냄비의 크기에 하나의 내기의 양을 일치. 윈조이 머니상 포커 사전에 새로운 용어를 추가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베팅 크기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인간 플레이어가 추정합니다...

대부분의 호만 대략적인 베팅 크기 조정 이미지 2…

예를 들어 베팅 금액은 냄비 크기의 약 절반,또는 냄비에 총$40 이있는 경우$20 입니다. 충분히 간단한 제안 인 것 같습니다.

그것은 시도하고 충분히 가까운 적합을 얻기 위해 인간의 본성입니다. 심지어 로봇도 그렇게 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인공 지능 상대는$39.88 에 대한 냄비에$20 재생되지 않습니다. $19.94 의 윈조이포커 머니상 베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몇 사람의 손에 있지 않습니다. 테이블 주위.

상대가 항상 가까이 오거나 물건을 전환하지 않고 동일한 베팅 크기 결정을 내리는 경우,그들은 확실히 기계입니다.

로봇은 함께 모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늑대가 팩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로봇은 함께 작업 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테이블에 있는 많은 플레이어가 동일한 베팅 크기를 일관되게 사용하고,각 선택을 하는 데 동일한 시간을 할애하고,대화에 참여하지 않는다면,뭔가 잘못된 것입니다.

... 당신은 로봇의 무리와 함께 테이블을 공유 할 수있다!

토핑 로봇
이제 인공 지능 원수가 노출 된 것을,다음 단계는 당신의 이점에이 정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아무리 당신이 그들을 보여 주었다 어떤 손,항상 같은 방식으로 재생할 것,인간의 상대에 대한 카드 게임을했다 가정하자. 얼마나 당신은 자신의 계정을 배수하는 데 걸리는 것 같아?

큰 정도,이 컴퓨터 제어 상대에 대 한 올라가 경험을 설명 합니다.

좋은 봇 프로그래밍은 몇 시간,아마도 수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제작자가 가능할 때마다 모서리를 깎을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예를 들어,대부분의 봇은 시작 손의 특정 범위에 대한 인상으로 열고 다시 인상에 접어 설정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날카로운 플레이어는 두 개의 카드로 다시 모금을 시작할 윈조이 머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공 지능은 접을 수 있도록 설정됩니다.

이 추세와 유사한 추세를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과학적 사고 방식을 사용하십시오. 일부 포커 관련 관찰을. 인공 지능의 반응을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인공 지능이 항상 이러한 방식으로 반응한다는 것을 알면 플레이어는 풍성한 수확을 예상하여 전략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도박꾼은 카지노에 화를 내지 않고 이러한 방식으로 자금을 늘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불편한 진실'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불행히도,특정 인공지능 시스템이 상당히 강력하다는 것을 지금 당장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모든 프로그래머의 봇 뒤에 목적,그리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무엇에 최고 수준이다. 인공 지능 상대의 강도는 시간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의 선수들은 경계해야 한다. 일부 인공 지능 계정은 구타 될 수 있지만 다른 계정은 심각한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토론은 이제 가장 중요한 마지막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봇을 돕는 것은 법의 주요 위반입니다.

대부분의 웹 사이트는 봇이 서비스를 방해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극단적 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봇이 계정을 사용하고 있다고 의심되면 프로그래밍 약점을 이용하거나 계정을 사이트 관리자에게 보고할 수 있습니다.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가능성은 여기에 존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